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창수 쥬슨트님, 또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상경하여 서울어린이대공원을 다녀 왔습니다. 동물원 이곳 저곳을 구경하던 중 어디선가 남자분의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간간히 아이들의 소리도 들리구요. 소리를 따라 와 보니 동물에 대해 안내를 해주는 선생님을 보게 되었어요.
아이랑 중간부터 선생님의 안내를 따라 다니며 동물에 대해 재미난 이야기도 들었고 동물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다양한 눈높이에 맞게 맛깔나게 설명을 해주시던지... 어른인 저도 재미에 흠뻑 빠졌답니다. 덕분에 놀이기구를 타는 시간이 빠듯하여 힘들었답니다.ㅋㅋ한 바퀴를 다 돌고 난 후 설명을 못들은 동물관련 안내를 요하니 선뜻 다시 안내를 해 주셨고 기념 사진까지 같이 찍어주는 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날 아이의 일기를 보니 놀이기구를 타는 것 보다도 강창수쥬슨트님의 설명을 들으며 동물 구경하는 게 더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홈페이지를 꼼꼼히 봤더라면 동물관련 해설하는 이벤트를 처음부터 놓치지 않고 봤을 텐데라는 아쉬움을 남겨 봅니다. 설명하시느라 목이 말랐을 텐데 시원한 물 한 병도 대접하지 못해 죄송했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자님, 앞으로도 어린이들은 위해 지속적인 지원 부탁드리고 더운 날씨에 열정적인 강창수쥬슨트님, 건강하시고 부디 오래오래 그 곳에서 들려주세용~ 또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창수 쥬슨트님, 또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형지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5.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동물해설사(주슨트)에 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은 단순 볼거리를 제공하는것을 지양하며, 살아숨쉬는 생태 교육장의 역할을 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슨트 또한 동물원에서 야생동물 전문교육을 통해 양성된 전문 해설가로 동물에 대한 사랑과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주슨트의 활동 스케줄은 서울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에 게시 되오니 공원을 방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민님이 보내주신 칭찬글은 해당 주슨트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에게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어린이대공원(02-450-93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5월 18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