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공개
내용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한 시민입니다.
다리가 불편해서 평소 차량에 오르내릴 때 많이 힘이 들었는데, 운전원이 발판(계단받침대)을 받쳐 주셔서 쉽게 차량에 타고 내릴 수 있었습니다. 이에 탑승보조용 발판을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다니면서 고객편의를 위해 애쓴 6284차량의 운전원께 감사드리며 칭찬합니다.

* 이용일시 : 2021.07.10(토)
* 차량번호 : 77주6284
* 운전원 성명 : 장원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7.10(토)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탑승보조용 발받침대까지 비치한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로 승, 하차 하실 때 편하게 이용하셨다고 하시니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다만, 발받침대의 경우 지면에 놓았을 시 고정되지 않고, 기상상황(눈, 비 등)에 따라 이용시 미끄러짐, 파손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모든 차량이 비치하도록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올해 연말까지 자동발판이 장착되지 않은 차량(차량 노후화로 폐차예정인 차량 제외)은 추가적으로 자동발판을 장착할 예정입니다.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친절한 이용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