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너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1.06.30일 오후 6시경

제주로 갈려고 콜을 접수하고 1시간이 경과해도 배차가 되지않아서 콜센터로 전화홰서
툴툴거렸습니다.

그런데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이름모를 상담사님 너무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비행기예약시간은 다 되가는데 차는 잡히지 않아서 짜증이 좀 났었나 봅니다.

다행히 조금후에 배차가되어(물론 그비행기는 타지못했습니다만.ㅎ.ㅎ)
막비행기로 제주에 무사히 올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그리고 71우0849 기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척 친절하시고, 무슨인연인지 5월20일 제주갈때도 태워다 주셨던 기사님이어서
반가웠고 고마웠습니다.
다음에도 인연을 기대해 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너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6.30(수)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과, 차량 연결문제로 통화하셨던 상담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과 상담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운전원과는 지난 5.20에 이어 이번에도 연결되셨고, 친절함 덕분에 기억하시고, 반갑고 고마운 마음을 느끼셨다니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더 나은 친절 서비스를 위해 운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시민님들께 보다 원활한 차량 연결을 위해 접수 순서, 기다리신 시간, 차량과의 거리에 각각 가중치를 부여하여 높은 점수에 따라 시스템을 통해 배차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다른 이용자들의 접수 상황 또는 주변에 빈 차량이 을 경우 차량 연결이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스템을 통해 시민님의 접수 내역(6.30)을 살펴본 결과, 시차제 근무제로 낮시간대와 비교하여 차량이 줄어들고 주변에 빈 차량이 없어 연결에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고른 차량연결 시간으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