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입구쪽 어느 편의점직원의 친절
민원분야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어제 아이를 데리고 어린이대공원에 놀러갔습니다.?x000D_?x000D_토요일이라 남편이 회사에 잠깐 들렸다온다고 해서 아이와 저먼저 대공원으로 왔습니다.?x000D_?x000D_놀이기구 있는쪽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입구쪽에서 헤매봐도 보이질안아서 어느 남자분께 ?x000D_길을 물어봤는데 같은 방향이라고 친절히 길을 안내해주셔서놀이기구 있는쪽으로 금방 ?x000D_찾아갈수 있었네여 .너무친절하셔서 대공원 직원이냐고 물었더니 웃으시며 아니라고 ?x000D_말씀하시곤 어디론가 가시더군요.?x000D_?x000D_남편을 만나 아이하고 놀다가 집으로 가려고 입구쪽으로 다시나오다 보니 ?x000D_길을 가르쳐준분이훼밀리 마트직원 이셨더군요 알고보니 같은 방향도 아니었는데?x000D_?x000D_길가르쳐주시느라 일부러 수고하신걸 알고 너무 고마워서 이렇게 글로나마 감사를 드립니다.?x000D_?x000D_집근처에선 편의점 보다 대형마트 위주로만 다니는데 편의점을 다시한번 쳐다보게 되네여.?x000D_?x000D_대공원 내부 편의점 직원들까지 친절교육을 하고있는 느낌이들어서 어린이 대공원이 왜 많은?x000D_?x000D_사람들로 부터 사랑받는지 알것같네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