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종로4가 지하상가 이호종관리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허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0세 넘으신 노부께서 서울에서 약속이 있으셔서 핸드폰하나 덜렁들고 시골에서 올라가셨는데 핸드폰을 잃어버리셔서 연락두절이되어 안절부절일때 핸드폰을 주우신 이호종님과 연락이되어 아버지의 안부를 알게되었고 약주에 많이 취하신 아버지를 친절히 응대하시며 택시까지 태워주셨고 걱정이되 수시로 전화하여 상황을 물어봄에도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걱정하는 저를 위해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가슴 철렁한 순간이였는데 안전하게 해결해주신 종로4가 지하상가 관리자 이호종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종로4가 지하상가 이호종관리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광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종로지하도상가관리소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8.11(목) 휴대폰을 분실하여 연락이 두절된 시민님을 잘 응대하고, 대중교통 탑승까지 안내해드린 것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와 칭찬 해주신 해당 직원은 평소에도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지하도상가 사고 예방과 이용고객의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여 동료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시민님의 칭찬은 해당 직원에게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종로4가 전 근무직원들이 시민 응대에 대하여 더욱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종로지하도상가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시민님의 도움이 필요시에는 도움을 요청 하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김광일, ☎02-2290-6523)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8. 1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 박효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