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칭찬해주세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후문쪽 버섯마을 화장실 담당자 김*실님 감사합니다.
주말에 많은 인파들에 힘드셨을텐데 밝고 웃는 인상으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아이들한테도 정겹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대공원안에 몇군데 화장실을 다녀봤는데 이곳이 가장 깨끗하고 냄새도 나지않았습니다.너무청결해서 놀랐네요.다음에 방문할때는 꼭 음료수라도 챙겨가겠습니다.이런분들이계시기에 저희들이 즐겁고 행복한 나들이를 할수있는것같습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칭찬해주세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정용회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13
내용
시민님,안녕하십니까?
우선 어린이대공원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말 많은 이용객으로 공원이용에 불편을 겪으셨을 텐데 따뜻한 마음으로 저희 직원을 칭찬해 주시니 저희 공원직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칭찬해 주신 직원은 평소에도 맡은바 소임을 다 하는 성실한 직원입니다. 해당직원도 시민님의 칭찬에 감사해 하며, 연일 격무에 힘들지만 큰 위로가 된다고 하십니다.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공원을 방문하시는 모든 시민님들이 즐겁게 공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어린이대공원(02-450-9328)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14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