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zoocent선생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맹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아이와 벚꽃 구경하려고 어릴때 자주 왔던 어린이대공원에 왔습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딸아이랑 동물원으로 직행!! 그냥 둘러보며 이 동물은 ☆☆이래, 이동물 이름은 ☆☆이네하며 그냥 관람하다 마이크를 통해 들리는 해설을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신청한 아이들만 들을 수 있는 줄 알고 그냥 따로 다니다가옆에서 들리는 소리에 자꾸 귀가 열리면서 우리도 들어보자라는 마음으로 따라다니게 되었습니다.
목이 쉴 정도로 온몸으로 설명하시는 열정적인 강창수해설사님 덕분에 다리 아픈줄도 모르고 따라다니며 재미있게 들으며 동물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엔 중간부터가 아닌 처음 시작하는 순간부터 듣고싶다는 생각에 홈페이지를 열심히 찾아봤으나 아직 해설사 일정이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빨리 일정표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강창수 해설사님 앞에 다른 한 분 설명을 먼저 듣다 재미있어서 그 뒤에 하고 계신 강창수 해설사님의 설명으로 마무리했네요. 앞에 설명해주신 분 성함을 미처 확인 못해 따로 감사인사를 드리진 못하지만 zoocent에서 봉사하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대공원zoocent선생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형지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원 동물원 동물전문해설사(주슨트)에 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은 동물복지의 중요성과 멸종위기동물 종보전 메시지 전달 등 살아있는 생태 교육장의 역할을 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슨트 또한 동물원 자체적으로 야생동물 전문교육을 통해 양성된 전문해설가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동물보호에 대한 열정으로 자원봉사를 하고 계십니다.
시민님의 격려와 칭찬은 주슨트선생님들께 큰 힘이 됩니다.
이 칭찬글을 주슨트 선생님들께 전달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종전에는 서울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표를 사전 공지 하였으나, 해당 시간대에 관람시민이 일시적으로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고 코로나 방역 차원에서 현재는 일정표 사전 공지를 중단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향후 코로나 방역 단계가 낮아지면 일정표 공지 및 홍보도 아낌없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주슨트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어린이대공원(02-450-93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12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