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 3606 홍정기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 부처님오신 날이 겹친 가정의 달입니다.
어버이날이라고는 생각을 못하고 공연을 본다고 했습니다. 아뿔사ㅠ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공연 관람했으면 하는 연락을 받고 콜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아이가 휠체어 이동해서 다니기는 하지만 공연이 끝나고 음식물 섭취를 하다보니
조마조마했습니다. 음식 섭취후 휠체어 공간에 타면 구토를 하고 약간의 경사로에도
예민하여 토를 하거나 어지럽다고 합니다. 덜컹거리는 강도가 있다보니 ㅠㅠ
음료를 많이 마신 탓에 중간에 살짝 올라오기는 했지만...
다행히 홍정기기사님께서 배려해 주셔서 도착했습니다. 모든 기사님들이
급출발 하지 않고 경사로에서도 천천히 브레이크 신경 써 주셨으면 합니다.
홍정기기사님 오늘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항상 지금처럼 운전 해 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 3606 홍정기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5.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귀가하실 때 운전원이 안전하게 운행을 해주신 배려 덕분에 자택까지 무사히 올 수 있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시민님께서 보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또 전체 운전원 대상으로 해당 사례를 공유하여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독려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이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5.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