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2우 8274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활동지원사로 일하고 있고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6월18일 도봉동에서 신창동으로 이동하는데 제가 돌보는 아이가 계속 소리를 지르는데 저도 민망한 상황에서 기사님께서 괜찮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이런 경우가 있는데 그런 상황에서 짜증내거나 조용히 시키라고 하시는 기사님들 때문에 기분상했던 터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장애인을 돌보다 보니 돌발 상황이 발생하여 난처한 경우도 많은데 다행히 괜찮다고 그리 말씀해 주셔서 오후내내 절로 미소가 띄게 되었습니다. 가끔 예민한 기사님들도 계셔서 그럴때마다 맘 상했던 기억이 납니다. 항상 이해해주시고 안전 운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2우 8274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6.18(금),14:30분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배려를 통해 다소 난처할 수 있는 상황에서 기분좋게 이용하셨고, 오후내 미소 지을수 있으셨다고 하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표현과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겠습니다.
운전원도 더욱 보람을 느끼고 고객님들을 모시는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매년 2회(반기별 1회) 전직원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화상을 통해 운전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을 계획하여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편리한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6.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