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882호 기사님! 고맙습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지난 10월 11일, 오후 12시경 리프트 고장으로 인하여 예약 장소에 30분 정도 지체하였으나, 유용현(?)기사님께서는 넉넉한 웃음으로 맞이하셨으며 , 너무 미안한 저희 모자는 성의를 표시하고자 하였으나 기사님은 이마저 마다하시고 오히려 즐거운 주말이 되시라는 덕담과 더불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목적지인 덕수궁에서 상암동 하늘공원 까지 무사히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저희 모자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기사님의 친절에 감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