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창수해설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아이친구들과 오랜만에 대공원 방문했습니다. 코끼리앞에 있었는데 갑자기 뿅하고 해설사님 나타나셔서 맹수마을 동물들 너무 재미있고 이해잘되게 설명해주셨어요.. 아이들은 질문에 서로 대답하기 바쁘고.. 이제 컸다고 동물원 시시하다고하던 아이들이 아주 집중하며 듣고 보고 했습니다.. 책에서도 볼수없었던 재밌고 새로운사실도 많이 알게되었구요..
목아프셨을텐데 열정적으로 해주신모습 감동입니다.. 그리고 자원봉사라고 알고나선 더 감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창수해설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형지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동물전문해설사(주슨트)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에서는 '교육 중심의 동물원'으로 발전하기 위해 동물전문해설사(주슨트)를 양성하여 방문시민들께 멸종위기동물과 종보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전문교육을 통해 양성된 동물전문해설사(주슨트)분들은 동물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계시는 만큼, 시민님의 칭찬과 격려가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 칭찬 글을 해당 주슨트에게 전달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시민 한분 한분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격려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동물학교(02-450-9381,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1월 5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