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910,400 발주일자 20220518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예정가격 0 계약금액 4,910,400
낙찰율 0% 계약기간 20220518~20220617
계약일자 20220518 준공일자 20220607
착수(공)일자 20220518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지나ENC 대표자 오대원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3길 18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손유담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박열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터미널상가 UPS용 축전지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20609 4,910,400 오대원 20220607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