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보도자료

  1. 홈
  2. 공단소개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내용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배경음악 제작
작성자 미래전략실 조회수 2800
등록 부서 미래전략실
등록일 2015/02/10 13:32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배경음악 제작

 

- 어린이들을 위한 서울어린이대공원 배경음악 탄생

- 서울시설공단 ‘신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디지털음반 발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의 배경음악이 탄생했다.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오성규 www.sisul.or.kr)은 6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사용할 배경음악 5곡을 ‘신나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이라는 제목의 디지털음반으로 발표했다. 

 

 서울시설공단이 공개한 ‘어린이대공원 테마송’, ‘바다동물원’, ‘대공원의 오후’, ‘사파리’, ‘Fun Park’ 등 5개의 배경음악은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됐으며, 앞으로 어린이대공원 내에서 음악방송 등 배경음악으로 널리 활용된다. 또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들을 수 있다.

 

  ‘어린이대공원 테마송’은 재즈팝 싱어송라이터 ‘달리’의 개성있는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며, ‘바다동물원’, ‘대공원의 오후’, ‘사파리’, ‘Fun Park’ 등 네 곡은 마치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어린이대공원 내 다양한 장소의 특징을 음악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이번 배경음악 제작은 클래식 작곡가 이현주, 힙합프로듀서인 김용성, 한지훈 등 세 명의 음악인이 공동 작업했으며,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의 ‘2014년 예술인 파견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서울시설공단 오성규 이사장은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여러분께 편안한 휴식과 큰 기쁨을 줄 수 있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을 만들기 위해 외부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경영전략본부
담당팀 :
홍보실
전화 :
02-2290-716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