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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로 서울장애인콜택시 '자동배차시스템' 개발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조회수 3107
등록 부서 홍보마케팅실
등록일 2015/07/20 10:50
첨부

hwp (보도자료)서울시설공단_장콜_빅데이터_맞춤형서비스제공_20150720.hwp(2,760KB)

jpg 사진1_빅데이터분석화면.jpg(146KB)

빅데이터로 서울장애인콜택시 '자동배차시스템' 개발

 

 

- 서울시설공단, ?장애인 이동권 신장 3대 개선방안?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서울시-공단-카이스트 관?학협업 3억2천만 건 장애인콜택시 빅데이터 분석

 

- 수동배차 대비 약 3분 단축 '자동배차시스템' 및 대기시간 안내서비스(9월)

 

 

서울시-시 산하 서울시설공단-카이스트가 지난 5년간의 3억2천만 건 장애인콜택시 운영 빅데이터를 활용, 이용 고객의 최대 불만 중 하나인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자동배차시스템'을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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