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선릉역 2호선 김성희 역무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조회수 3009
등록일 2019/06/16 12:28
첨부

jpg image.jpg (1,894KB)

외선순환 열차 타고 선릉역에서 하차했는데 선반 위에 두고 온 가방이 그제서야 생각이 나서 바로 선릉역 역무실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리고 역무실에 방문하여 제 교통카드로 어떤 열차에 두고 내렸는지 정확히 찾아봐 주시고 다른 역의 역무원분들에게 여기저기 전화도 해주시고 이것저것 친절하게 분실물에 대한 정보 등을 물어봐 주셨습니다. 결국 30여분 만에 용답역에 가방을 맡아놓고 있다는 전화를 받고 제가 용답역에 갈 수 있게 직접 자세히 안내해주셨습이다 이런 일이 흔해서 귀찮아하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했던 저였지만, 김성희 역무원님을 통해서 이 생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

목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기획조정실
안녕하십니까, 시민님. 바쁜 시간 내어 칭찬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만 시민님께서 이용하신 서비스는 저희 서울시설공단이 아닌 서울교통공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민님의 칭찬글을 전할 수 없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해당 담당자를 격려하기 위해서는 서울교통공사 또는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말씀 남겨주시기를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9.06.25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