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김완석 선생님과 이상운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조회수 2218
등록일 2018/11/03 15:14
첨부

jpg 1541223271120.jpg (229KB)

안녕하세요
저는 연암대학교 1학년 환경조경과 학생입니다.
저는 김완석 선생님과 이상운 과장님께 감사 인사를 다시 한 번 들이기 위해서 이렇게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제(11.2) 견학으로 1학년 조경과 학생들이 근교산에 데크로드 설치하는 과정과 구릉산에 자연생태숲이 완공된 것을 보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근교산에서는 김완석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시고 구릉산에서는 이상운 과장님께서설명해주셨습니다.
두 분께서는 학생들에게 웃는 얼굴로 반겨주시고 설명도 열정적으로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굼금한 것이 있으면 다 답변해 주시고 사소한 거나 작게 말한 것도 모두 답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웃음으로 저희를 보내주셔서 저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김완석 선생님과 이상운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저 또한 다시 와서 현장을 보고 싶고 제가 아닌 후배들이나 조경관련 사람들이 보고 배울 수 있는 이 시간이 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이유는 저는 현장에서 보고 배우는 것은 학교에서 책으로 보고 배우는 것보다 더 의미 있고 책에는 없던 내용들을 알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