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 6기 2014년 시민모니터 위촉식에 참석하고
작성자 양병택 조회수 3515
등록 부서 양병택
등록일 2014/02/27 02:00

몇달전 2014년 서울시설관리공단에서 시민모니터를 모집한다는 것을 보고 지원했다. 그리고 얼마후에 선발되었다는 통보를 받았고 2월 26일 청계천 문화관 강당에서 위촉식을 한다고 했다.

 

 

어제 2월 26일은 마침 문화관에서 자원봉사 근무하는 날이다. 그곳 근무를 마치고 참석했다. 담당 부서장이 나와서 취지 설명과 있었고 개별로 위촉장을 주었다. 담당자는 나와서 시설관리공사의 전반적인 내용을 홍보물로 설명해주었고 금년도 우리가 할일을 설명해주었다.  

 

시민모니터제도는 시민들이 시설관리공사에서 수행되는 전반적인 내용과 시민들이 그에 대한 의견을 제시함으로서 피드백으로 경영에 반영하는 제도이다. 시민모니터제도는 공기업을 관리 감독 그리고 평가하는 정부의 입장에서도 긍정적으로 반영될 수 있기에 장려하기도 한다. 이런것들은 일반인들에게도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나의 브로그( http://blog.chosun.com/btyang/7322265 )에도 게시했다.

 

 

올해에도 시민 모니터제도가 활성화되어 이곳 시설관리공단에서 수행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소기의 목적에 달성하기를 기대해본다. 아침부터 준비하는것을 지켜보았다. 담당자들이 열심이 준비했다.  이렇게 열심이들 하니 잘되겠지 하며 파이팅을 외쳐본다.  서울 시설관리공단 화이팅 ~~

 

        2014년 2월 27일   양병택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