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대학생 조경 공사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조회수 4191
등록일 2016/11/09 20:42
안녕하십니까.저는 연암대학교 환경조경과 1학년 김근우라고 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11월 2일 서울시 중랑구 봉화산의 옹기 테마공원 조성현장에서 '대학생 조경 공사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인솔해주신 김경민 현장감독님께 감사를 표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저는 조경이라는 과목을 알게 된지도 얼마 되지않았기 때문에 아는것도 많지 않았고 실제 시공 현장이 어떤 방식으로 관리되고 운영되는지도 다른 학생보다 잘 알지 못했습니다.그랬기 때문에 현장체험 프로그램에 대해 처음 안내 받았을 때에도 다른 견학과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하고 흥미를 갖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현장에 도착하여 현장감독님께 설명을 듣는 동안 이런 생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현장이 어떻게 운영되고 옹기 테마파크가 조성된 이유,입지의 역사적 환경에 대해서 너무나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실제로 사용된 자재가 어떻게 생긴 것이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까지 직접 보면서 자세히 알려주셔서 조경에 대해 알게 된지 얼마 되지않은 저도 매우 쉽고 즐겁게 들었습니다.
저희가 조경 시공현장을 처음 와보아서 한 미숙하거나 사소한 질문들에 대해서도 귀찮은 기색없이 친절하고 현장감 있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경과에 다니면서도 미래에 어떤 일을 하게 될지 확실한 계획을 잡지 못하고 막연한 계획 뿐이었는데 이런 걱정들을 해소하게 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하여 조경 시공현장에 대해 상세하게 배우고 싶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옹기 테마파크에서 '조경 공사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신 김경민 현장감독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