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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 따릉이 「챗봇 상담서비스」 개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1302
등록일 2021/06/30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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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p (보도자료)따릉이_회원가입부터_대여·반납_등_많이_묻는_질문…서울시설공단,_따릉이_챗봇_상담서비스_개시.hwp(2,420KB)

“따릉이 회원가입부터 대여·반납 등 많이 묻는 질문”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챗봇 상담서비스」 개시


 - 회원가입 방법, 이용요금, 대여 방법 등 많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챗봇 서비스
 - 「서울자전거 따릉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조성일 이사장 “따릉이 운영의 핵심은 안전과 편의, 개선 활동 지속”

 

□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 www.sisul.or.kr)은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를 이용하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안내받을 수 있는 「챗봇 상담서비스」가 7월 1일(목)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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