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오상덕님/ 박현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조회수 4411
등록일 2016/06/28 10:41
서울 시설관리 공단 도로 순찰하시는 오상덕님과 박현준님을 칭찬합니다.

6.25일 새벽 상가집에 다녀오는 길에 주행중 너무 졸려워서 갓길에서 라이트를 켠 상태로 잠시 눈을 붙인다는 것이 2시간 이상 잠이 들었고, 일어나서 시동을 걸려했으나 걸리지 않았지요... 거기다가 휴대폰 배터리도 방전이 되어 어디에도 연락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새벽 3시가 훨씬 넘은 시간으로 쌩쌩 달리는 차들에 구호 신호를 보냈지만 멈추지 않았고, 택시도 서지 않더라구요 ㅠㅠ
갓길에 저처럼 잠시 멈추는 차량이 있어서 사정 얘기르 하고 도움을 요청했지만 2번을 거절당하고 안절부절하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냉정하더군요 ㅠㅠ)

마침 도로순찰 차량이 멈춰서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또 사정 얘기를 했더니, 다행이 보험사에 전화를 해 주셨어요..
그런데.. 문제는 늦은 시간이어서인지 보험사 차량 수배가 안되어서 연락이 오지를 않는겁니다.
순찰 차량을 마냥 기다려 달라고 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고요..

그런데 오상덕님과 박상덕님이 직접 차량 배터리 충전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저는 무사 안전하게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그 시간을 생각해보면 정말 당황당황했고 무섭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이런 따뜻한 마음이 있기에 서울이 좋습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