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철저한 계획 책임감 있는 업무수행 관리공단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조회수 3807
등록일 2017/11/16 11:01
한해가 빠르게 지나 가는군요.

저는 양천구 신정동 1312 위치한 양천서울시내버스 공영차고지 입주업체인 관악교통(주) 근무하고 있는 직원 입니다.
양천 차고지 입주차량 380대 기사출.퇴근차 . 외부 에서 가스 충전소 이용차량 포함 하면 (일일약1.400대) 별도로 업무차 출입하는 것으로 보면 무척이나 복잡한 버스공영 차고지 입니다.

양천 공영 차고지는 오래되여 주차 바닥이 많이 파인곳이 있었서, 버스들이 무척이나 이동시 힘들고 위험했었는데 10월초 -11월초 2차에 걸처 깔끔하게 공사를 마무리했습니다.

10월 추석 전날부터 1차공사 시작 하면서 시설 관리공단 관계자 담당 유창훈 .김유승 또 한분이 철저한 관리 속에 저희도 쉴수가 없을 정도로 진행 하시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11월 6일 2차 공사때는 오전 07시에 여러대의 장비차량 및 인부 투입을 시작으로 그 복잡한 차고지 내에서도 철저한 통제속에서 빠르게 공사진행에 한건의 문제도 일어 나지 않고 오후계획된 시간안에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발전된 시설 관리공단 관계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면서, 특히 유창훈 차장님께 빈틈없이 밤늦게까지 현장지키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공사관계에 관련한 대화도 개인적 미담도 많이 나눈시간이였으므로 진정으로 칭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