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오뚜기뇌성마비인주간보호센터 가을소풍에 동행해 주신 장애인콜택시 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희진 조회수 3995
등록 부서 박희진
등록일 2012/10/25 10:44

 지난 10월 17일(수)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기사님 9명(김성일, 김경희, 김명희, 김인숙, 서순옥, 이성현, 이준홍, 한복희, 홍순숙 기사님)과 오뚜기뇌성마비인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들과 함께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남이섬으로 가을소풍을 다녀왔습니다.

srccp200920121025104533262937.jpg

 

 서울시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들과 함께한 가을소풍에서는 처음으로 차 이외의 새로운 교통수단인 배를 이용하는 기회도 갖고, 가을 관광지로 유명한 메타세콰이어 길도 거닐며 그림같은 단풍의 운치에 흠뻑 젖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가을소풍을 통해 주간보호 이용고객이 센터 밖을 벗어나 서울시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들과 관계를 맺고, 어울리면서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서울시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의 자원봉사로 더욱 풍성하고 알찬 소풍이 되었습니다.

 지난 5월 에버랜드 봄소풍에 이어 남이섬 가을소풍에도 함께 동행해주신 서울시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세심한 배려 덕분에 저희 주간보호센터에서는 안전하게 남이섬으로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오뚜기뇌성마비인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밝은 에너지 잃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서울시장애인콜택시 기사님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