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봉사활동후기

  1. 홈
  2. 공단소개
  3. 사회공헌
  4. 봉사활동후기
활동후기 게시글 내용
노원구 상계동 전기설비 기술나눔(2019.04.12.)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4063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5/09 13:39

서울시설공단은 업(業) 특성을 연계한 다양한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지난 4월 12일, 공사감독3처 한울 맥가이버 봉사자 17명은 노원구 상계 3,4동을 방문하여 에너지 취약계층 16가구를 대상으로 전기설비 기술봉사를 실시했습니다. 다년간 진행해오던 봉사활동이니 만큼 모든 직원들이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했습니다.

 

봉사활동 시작에 앞서, 통장님께서는 대상 가구 각각의 환경을 설명해 주시면서 꼼꼼하게 전기설비 점검 및 수선에 임해줄 것을 부탁하셨습니다. 더불어 공단 한울 맥가이버 봉사자들의 선행에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해 주셨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에 처음 참여하는 봉사자가 있어 감전 사고 등 걱정이 되었지만 경험이 많은 선배님들로부터 친절하게 가르침을 받아 아무런 사고 없이 즐겁게 봉사활동을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동안 주민분들께서 고맙다며 음료수를 따라주시는 것에 많은 감동을 받고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을 하면서 사회 구석구석 사회적 약자를 위한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봉사활동을 통해 더 많은 우리 이웃분들께 나눔의 손길이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의 안전을 생각하는 서울시설공단의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총무팀
전화 :
02-2290-622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