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시설공단 박만섭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광복 조회수 2738
등록 부서 이광복
등록일 2011/02/14 20:52

매일 오후5시면 서울시 교통정보 알리미가 오는데

16:55 중부고속로 동서울방향 0분 00키로 소통 이런 문자를 받는데

시간및 위치를 바꾸고 싶어 어느 샤이트에 들어가야 변경할수 있는지 알수가없어

다산콜 120에 전화하니 알려주는데로 해도 다른곳이 나오고

몇번 연락끝에 120에서 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해 보라고해서 연결된분이 박만섭님 이였나 봅니다

이러저러한 그간 사정을 이야기하니 담당 부서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다고

좀 더 알아보고 연락 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몇시간후 연락이 왔는데 찿지를 못하셨다고

너무 성심성의것 통화 하시는데, 미안 하기도하고, 수고 하셨다고 그만 두시라고 하였는데

좀 더 시간을 갖고 알아보고 연락해 주시겠다고 이러고 까맣게 잊고 어느듯 약3개월이 지나갔는데

오늘 전화가 왔다 교통정보 고치셨냐고 기억 하시냐고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잊지않고 전화를 주시다니

통화시간이 길어지니 미안해진다 대충 말씀 하시면 메모해서 제가 천천히 해보겠다 했드니

괜찬다고 천천히 해보잔다, 컴을 켜서 서울시 홈피에 들어가서 이러구저렇구 와 드디어 찿았다

여기까지 찿아 오는데 처음부터 근1년만이다.시간을 20시로 바꾸었다

너무나 고맙고 감사해서 성함이 어떻게 되시냐고 물으니 잘 알려주지 않는다 몇번 독촉끝에 박만섭님 이란다

박만섭님 너무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