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장충체육관 관리자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백** 조회수 4483
등록일 2016/07/31 11:53
지난 2016년 7월 20일~24일 5일간 여호와의 증인 지역대회를 위하여 체육관을 사용하였습니다.
1970년대 장충체육관에서 여호와의 증인 지역대회를 봤었던 어릴적 기억이 있던 장소였는데 근 40년만에 이곳에서 다시 여호와의 증인 지역대회를 다시 볼 수 있어 매우 흥분되었습니다.

리몰델링되어 깨끗한 체육관에서 준비일 포함하여 5일간 머물렀는데 평생 정말 잊지못할 기억이 되었습니다.
특히 헌신적으로 저희 행사를 지원해주신 많은 직원분들께 놀랐고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출근 시간보다 훨씬 이른 새벽부터 저희를 지원해주시기 위해서 아침 잠을 설치시고 나와주신 모든 분들에 놀랐습니다.

또한 사용에 불편함은 없는지? 꼼꼼히 다니시며 살펴주시고 능동적으로 지원해 주셔서 참석한 우리 모두가 안락하고 편안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한 모두가 직원분들 모두가 마치 우리에 일원인 것처럼 느꼈다고 전해드립니다. 어쩌다 만나뵙게 되었던 공무원이라는 신분으로가 아니라 마치 늘 봐왔던 이웃분들처럼 느꼈다고들 많은 분들이 이야기 합니다.

또 오고싶은 또 사용해보고 싶은 장소로 모두 입을 모아 이야기 합니다. 칭찬에 내용을 하나 하나 모두 쓴다면 몇 페이지로도 모자랄텐데 짧게 나마 고마운 마음 이렇게 글로만 전합니다. 다시한번 7월 20-24일 모인 3800여명을 대신하여 물론 모두를 대표할 자격은 없지만 그분들 모두에 마음을 담아 장충체육관 직원분들 모두에게 감사에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사용하게 될 때 그렇게 되지 않더라도 간혹 지나게 될 때 꼭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모두 다시만날때까지 건강하십시요 감사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