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70거 5855 콜택시 기사님~
작성자 장윤지 조회수 3783
등록 부서 장윤지
등록일 2014/06/04 10:16

6/2 월요일 비가 내리는 날, 콜도 지연되고

낮병동 하는지라 병원도 일찍 가야하는데 계속 지체되는 아침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차량 예약을 하는데, 그날은 서울재활병원이 아닌

동서융합병원으로 지정을 하는 오류까지.

 

차에 탑승할때까지도 서울재활병원으로 간다고 의심의 여지도 없었는데, 공항로에서 우회전을 할때서야

잘못 예약을 한 것을 알았습니다.

 

순간 황당함과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스렁운 순간에 기사님께서 직접 콜센타 연락을 해서

상황을 전달하고, 저와 콜센타와 통화를 한 후 다시 서울재활병원으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친절하고 고맙게 응대해주신 5855 기사님께 그대 못드린 감사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