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승화원 조성훈 과장님과 김호승 반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최** 조회수 4640
등록일 2015/05/21 09:15
저희 남편이 쉬고있는 시립 승화원의 조성훈 과장님과 김호승 반장님을 칭찬합니다.

갑자기 하늘로 여행을 떠난 사랑하는 남편은 평소 산과 나무, 자연을 좋아해 몸이 쉬는 곳도 수목장으로 정했습니다.

그런데 2013. 7. 처음부터 저희 남편의 나무는 상태가 안좋았습니다.

근 2년동안 퇴비를 가져다가 주고 정성을 다했지만 누렁잎이 지고 가지가 성글어 상태가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갈때마다 나무를 보면 속이 상해 고민끝에 승화원의 조경담당 조성훈 과장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매우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지만 '나무가 죽은것은 아니니 교체는 어렵겠다'는 답변을 들어 매우 속상했는데

제 사정을 계속 말씀드리고 부탁을 드리자 제가 딱해보였는지

김호승 반장님과 함께 신속하게 나무를 교체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사진도 찍어 보내주셨습니다.

안그래도... 늘 그립고 미안한것 투성이이고 가슴이 미어지는 애들아빠요, 저희 남편인데,

나무를 예쁘게 건강한 것으로 바꾸어주시니 생전에 새옷을 사입힐때처럼 조금이나마 기쁘고 위안이 됩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제 사정과 마음을 헤아려주신 조성훈 과장님과 김호승 반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열심히 일하시는 두분을 칭찬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