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의견

닫기

한줄의견 리스트
작성자 내용 작성일자 삭제
정흥용 안녕하세요 영등포역지하도상가에서33년차 운영해온자영업자입니다오늘11월2저녁9시30분에서45분사이3번출구통로에서정신이상한사람이지나가는여자보행자에게달려들며치근덕대면서소리를지르면서달려드는데경비박스에는경비원이없고우체국쪽경비원은불러도대답도않고해서경비박스까지뛰어가경비원한테이야기하려는데근무시간에순찰한번돈적도없고앉아서DMB만보구있으니저대로근무하겠읍니까?가득이나상가운영처의묵시적전대신고를해도모함이다추측이다라고하는데조만간자료취합해서67호68호전대인지국세청에매장물건구매한소명자료요청및제출 할것입니다코로나이어려운시기에상습전대자들이임차인들이영업이않되어점포가공실이많이생김니다제매장바로앞에도상습전대꾼이비웃으면서나는절대안걸린다는식으로대형점포를전대놓아밤 10시30분까지경쟁하면서스트레스를받고 있읍니다왜 상가운영팀은전대에대한단속의지가있는지없는지단속을안하십니까분명한직무유기이겠죠상습전대꾼들이하는수법이점포주명의로통장과카드를임차인한테앙도하고있읍니다엄연한불법과탈세인데 왜모르는척하는건가요?지금현재67~68최지윤점포가전대인지아닌지확인하려면매장물건이얼마나되는지사진을찍어서보면어느정도인지확인이될것이며대리점개설이2군데 이어서물품대금이최지윤통장에서인출되어구입된것인지임차인박종원앞으로구매한건지확인이될것입니다아울러박종원이젊은사람은강남역지하상가도임차해있읍니다제발이글이 헛대지않게 성의를보여주세요저희는4인가족의생계가달려 있읍니다매일매일이스트레스와고통의연속입니다세무소와방송국에제출할려고자료는전부준비해놨읍니다꼭좀상습전대자탈세자 최지윤이를불법저지른것에대해처벌을해주세요그리고 경비원들도교육을잘시키어취약한시간에순찰을 돌수있게 해주세요물론잘하는사람도있어요근데잘근무하는사람보다못하는근무자가더많어요그전엔경비원하고 인사도하고지냈는데지금은인사도 없고주인인지경비원인지알수가 없어요기계실직원20분이상방치하고조치도안하고있으며심지어요즘장마시기끕끕한날씨에불구하고에어컨도조기에(8시30)분에종료하여비지땀을흘리며영업을하고있읍니다심지어3번출구앞에비가오고유동인구많은데도불구하고미화원이바닥에미끄럼방지내지박스한가지도 안깔고있으며순찰한번제대로도는적도없읍니다경비박스안에서폰이나하고순찰한번제대로돌지않고있습니다상가가먼가시스템에문 2023-11-03
오진탁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든 국민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2020-04-05
박혜경 일반상가도 임대료주인들이 내려주는데 지하상가는 관리비 고작5만원내려주는게말이되여?이렇게힘든데 월세를 적게받는것도아니고 이건어디다 얘기해야하나요 202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