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2우 8274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활동지원사로 일하고 있고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6월18일 도봉동에서 신창동으로 이동하는데 제가 돌보는 아이가 계속 소리를 지르는데 저도 민망한 상황에서 기사님께서 괜찮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이런 경우가 있는데 그런 상황에서 짜증내거나 조용히 시키라고 하시는 기사님들 때문에 기분상했던 터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장애인을 돌보다 보니 돌발 상황이 발생하여 난처한 경우도 많은데 다행히 괜찮다고 그리 말씀해 주셔서 오후내내 절로 미소가 띄게 되었습니다. 가끔 예민한 기사님들도 계셔서 그럴때마다 맘 상했던 기억이 납니다. 항상 이해해주시고 안전 운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2우 8274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6.18(금),14:30분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배려를 통해 다소 난처할 수 있는 상황에서 기분좋게 이용하셨고, 오후내 미소 지을수 있으셨다고 하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표현과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겠습니다.
운전원도 더욱 보람을 느끼고 고객님들을 모시는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매년 2회(반기별 1회) 전직원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화상을 통해 운전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을 계획하여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편리한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6.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