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공지사항

  1. 홈
  2. 참여·알림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고객준비시간 단축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671
등록 부서 유지보수
등록일 2014/09/25 17:15

◆ 조정사유 설명

- 장애인콜택시는 보다 많은 고객님들의 신속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차량도착시
바로 탑승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용방법입니다.

- 기존에 고객님들께 불가피한 경우에 기다려드리던 고객준비시간을
10월 1일부터 "20분 ? 10분”으로 단축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 이것는 많은 고객님들께 더 편리한 이동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한 선택으로
모든 고객님들의 신속한 이용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용기준안내]

○ 차량이 고객탑승지에 도착 후 ? (10분 이내) 탑승시에 정상이동이 가능

○ 차량이 고객탑승지에 도착 후 ? (10분 초과) 탑승이 취소됨 ? 콜센터에 재접수


※ 차량이 고객탑승지 도착 후 10분이 경과되면

① 운전원이 고객에게 전화로 최종 탑승여부를 확인후 차량취소를 안내하고

② 고객께서 전화를 받지않는 경우는 별도 안내없이 자동으로 해당차량이 취소처리
되며 ? (고객에게) 차량취소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47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