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기타도로교통업무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남산 터널에서 근무하시는 주정희 징수원님께
민원분야 혼잡통행료징수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출퇴근을 위해 매일같이 터널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잠깐이지만 이용할때마다 징수원분들을 필히 만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항상 웃는 얼굴로 시민들을 대해주시는 주정희 징수원님을 위해 이 글을 씁니다.

뵌지는 오래되었지만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주시는 따뜻한 마음씨에

늘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 싶어 알아보다 여기까지 왔네요^^

우수직원 포상이라던가 특별휴가라던가 뭔가 포상제도가 있다면 꼭 추천 부탁드릴게요 ~

아 혹시나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전 친인척도 아니고 전혀 아무 상관없는 그냥 순수한 서울 시민입니다!

앞으로도 가끔씩 뵙겠지만, 남산 터널 징수원 주정희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남산 터널에서 근무하시는 주정희 징수원님께
처리부서 교통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유승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남산 터널 징수직원에 대한 시민님의 의견을 잘 받아보았습니다. 우선 바쁘신 중에도 혼잡통행료 요금소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의견을 주신 시민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혼잡통행료 요금소에서는 항상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징수 직원들이 사명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민 불편 민원이나 칭찬 사례들을 통해 CS교육을 실시하여 지속적으로 징수 서비스 개선에 노력 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주신 칭찬 의견은 해당 직원에게 직접 전달하고 추후 CS교육 시 이번 사례를 모든 직원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님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혼잡통행료 요금소를 이용하시며 늘 기분 좋은 통행이 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담당자(☏02-3405-400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05. 14.
교통시설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