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울시설공단 서울+이야기

컨텐츠

서울+사람

(사용안함)_서울+사람 게시글 내용
2017년 공공마케팅을 이끈 이들이 모였다! 민관협력 네트워킹 행사!
작성자 홍보마케팅실 조회수 4851
등록 부서 홍보마케팅실
등록일 2017/12/29 20:40

 

2017년을 맞으며 설레는 마음으로 책상 위에 올려두었던 달력이 어느덧 마지막장만 홀로 남아 은퇴를 기다리는 12월이 되었습니다.

하루가 지날수록 서늘한 기운을 더해가는 연말에 마음만큼은 따뜻해질 수 있도록

그 동안 공단을 위해 애써주셨던 감사한 분들을 초대하여 공공마케팅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공단과 함께 의미 있는 사업을 추진해왔던 만간기업·기관의 대표, 담당자분들과

실제 사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써주신 공단 직원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고

2018년 더욱 멋진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소통의 창을 마련해주기 위해 준비한 자리였습니다.

 

첫 번째로 간략하게 자리를 빛내어주신 내·외빈 참석자를 소개한 후,

영상을 통해 2014년부터 공단이 진행했던 공공마케팅 사업을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하나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들이었고, 서울시민들과 공단을 위해 힘써주셨던 고마운 분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지나간 이야기를 넘어 앞으로 공단과 함께 어떤 미래를 꿈꿀지 협력기업 대표님들이 직접 발표하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중요하지만 앞으로도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겠지요?

 

 

흥겨운 공연, 아기자기한 캐리커처, 맛있는 저녁식사가 함께했던 풍성한 네트워킹 행사.

공단이 직접 준비한 만큼 감사한 마음이 전달됐기를 기원합니다~

 

 

----

서울시설공단 <블로그>
http://blog.naver.com/seoulsisul
서울시설공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ulsisul
서울시설공단 <뉴스레터> 신청
http://new.sisul.or.kr/open_content/publicity/bbs/bbsMsgRegForm.do?bcd=acceptnews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04704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40 서울시설공단 TEL:02)2290-6114

Copyright(c) 2015 Seoul Facilitie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