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우체국은 고인에 대한 가족들의 애틋한 사연과 마음을 담은 추모의 글 등을 하늘나라에 계신 고인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가상공간으로서 회원 및 일반인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습니다. 고인에 대한 추모분위기를 해치는 글이나, 상업목적의 글, 부적합한 내용의 글이 게시될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경건한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용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사이버 추모의집 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아울러, ‘하늘나라 우체국’이 추모의 글들을 함께 나누며 치유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게시된 글을 엮어 e-book 발행을 추진하고 있사오니, 작성하신 글의 출판활용에 동의하시는 경우 동의란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빠 우리들 왔어요...^-^... | |
---|---|
작성자 | 보** |
등록일 | 2000.10.29 |
[환성별☆] 오빠 저 보람이예요 ^-^ 지금 용미리 추모의 집이예요 넘 좋은 곳이요 ^-^ 못된 바보갱언니랑 호이랑 은혜랑 와써염^-^ 지금 다같이 모여서 오빠한테 편지쓰려구요...~~* 어제는 데뷔 3주년이였어요 어제 못와서 죄송해요 그래서 오늘 왔거든요 ㅋㅋㅋ 오늘은여 오빠.. 제 생일이예요 오빠한테 축하받고 싶어서 왔어요 아까 기도할때도 오빠한테 축하해달라고 기도했거든요 착한 오빠는 축하해줬을꺼라 생각해요..^-^.. 기분이 참 좋은거 같아요..오늘은요~* 오빠도 보고 제 생일이구 오빠 ^-^ 저 이제 고등학교에 가요 고등학교에 가서 고등학생이 되는거예요 ^-^; 왠지 어색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중학교 1학년때 오빠 처음으로 좋아해서..3년 내내 오빠 덕에 즐겁고 들뜨면서 오빠 생각에 좋게 지낸거 같아서 참 감사해요 오빠를 만난건 제 인생 최고의 행운이 아닐까 생각해요 ^-^ 오빠..음..전요..비록 오빠가 절 알지도 못하겠지만..전 정말 오빠를 사랑하구요..언제나 오빠를 바라볼꺼예요..제 눈은 언제나 오빠를 향하고 있다는 거 하나만 기억해주셨으면 해요 ^-^ 전 이제 부터요 오빠..제가 한 결정에 후회하지 않으려구요..그러니깐 오빠도 언제나 힘을 주시구요 ^-^ 언제나 행복하게..언제나 웃으면서 지낼께요~* 그럼 오빠..언제나 행복하시구요 건강하게 감기 걸리지 말고 있어요..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전 걸렸거든요...ㅠ_ㅠ.. 아프지 말고 심심해하지말고 잘 지내요 ^-^ 전 이만 써야게써요 다른 사람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오빠 다음주에 또 올께요 잘 지내고 있어요 ^-^ 정말 사랑하구요..언제나 행복해야해요 ^-^ -환성별☆ 보람- [성훈's] 안냥하세여 저 보경이에여 음....오랜만이에여 이제 자주자주올꼐여 윽...담에 뵈여~!~!~!~ ㅂㅂ ㅏ ㅇ ㅣ [50원유민] 환성오빠 안녕하세여..^^* 저 은혜에여 디게 보고싶었어여..^^그래서 오늘 왔어여.. 근데..디게 아쉽네여 이거 쓰구 가야되여..ㅋㅋ 오빠 저두 담주에 보람언니 따라 오꼐여..ㅋㅋ 꼭 빌붙어 오져..오빠 봐야되니깐..^^맛있는거 사들구 그때는 꼭 편지두 써서 올꼐여..어제 밤에 쓰다가.... 에혀..머르겠어여..ㅡ..ㅜ 담주에 꼭 편지 이쁘게 써올께여 오빠 디게많이 보고싶어여..ㅡ..ㅜ 내 꿈에좀 나타나줘여.. 나만 미워하구..오빠 디게 많이 보고싶구여... 어제 nrg데뷔3주년 이었어여..아시져?축하해여..^^ 오빠가 있었으면 더 재밌구..그랬을텐데................^^ 암튼..오빠 그럼 다음주까지 잘 계시구여..^^ 다음주에 오면..꼭 나 반겨줘여..맛있는거 있으니깐..ㅋㅋ 오빠..그럼 진짜 안녕히계세여....^^* ........................................................... ★워아이니★^^*환성오빠 진짜많이 사랑해여~~~~[50원유민은혜] ㅋㅋㅋ..오빠는 [50억환성]이에여...^^*빠이빠이~~♡ [또라이] 오 ㅂ ㅂ ㅏ 오랜만이죠-0- 2주만이예요~ 항상 오는 보람이랑 또 은혜, 보갱뉘랑 왔어여. 어제가 nrg 데뷔 3주년이였어요.. 오빠를 알게 된지도 3년이 넘었는데.. 3년동안 졍말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오ㅃ ㅏ ㄱ ㅏ 있었으면 제가 3주년 축하 많이 해줬을텐데.. 그냥 집에서 빈둥거렸어요 -ㅛ-;; 오늘 오빠한테 줄 편지라도 써야되는거였는데... 죄송해요.ㅠ_ㅠ 다음주에 또 보람이랑 은혜랑 올때 오빠가 젤 좋아하는 맛있는거 많이 사올께요~>_<;; 그리고 제 꿈에도 � 나타나주세요~ 밤마다 외로워요 -ㅛ-;; 그럼 다음주에 뵈요~ 그리고 오 ㅂ ㅂ ㅏ 졍말 사랑해요 >_< 오빠 이름도 못 불러봤지만 사랑한다고 한번도 말한적 없지만 진짜루 사랑해요 >_< 오빠가 말했던것처럼 항상 건강하구,행복하세요~ -호이- 우리 모두 오빠를 사랑해요 ^-^ 워아이니~* -환성별☆ 성훈's 50원유민 또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