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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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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문제있어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구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거의 매일 장애인콜택시(장콜)을 이용하는 중증장애인이죠.
장콜은 장애인으로서의 내삶을 누릴수 있게해주는 무척 고마운 제도이며 기사님들 또한 매우 감사한 분들이죠.

그럼에도 건의 드릴 내용은?
콜신청했을때 때론 너무나도 엉뚱한 먼곳에서 배차가 된다는 것이지요.
삼십분이상씩 걸려 오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문제 아닌가요?
기사님들에게도 들어 알기로는 실시간 모니터가 된다고 들었는데 그렇다면 콜신청자의 근처에 있는 차량 중에서 승객이 곧 내리게 되어 빈차가 되는 걸 알수 있을텐데도 고려않고 당시 빈차면 무조건 배차가 된다는거죠.
그럼 콜기사도 이용자도 좀 황당하거든요.
이삼십분이나 먼거리에서 달려오는 콜기사도 열받고 이용자도 너무 오래기다리게 되어 계획차질 있구요.
연료낭비 시간낭비인것이죠.

이 부분은 세심히 살펴서 개선되어져야 해요.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문제있어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0.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차량 배차와 관련하여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을 통해 배차 하고 있으며, 접수하신 순서, 기다리신 시간, 차량과의 거리로 산정된 점수에 따라 실거리 7km 이내 빈 차량이 있을 경우 순차적으로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연결된 차량은 시스템상 배차 기준을 통해 정상적으로 배차된 차량임을 안내 드립니다. 다만, 다른 고객의 접수 상황이나 운전원 시차제 근무 등으로 접수하신 시간대 운행중인 차량이 줄어드는 경우에는 차량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오래 기다리신 경우 상담원이 7km 밖에서 차량을 연결해 드리는 경우가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난 7월부터 운전원들은 코로나-19 백신접종(1, 2차)을 순차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차량 연결이 다소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백신 접종이 완료 되는대로 정상 운행을 통해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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