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원승환주임과 고객상담원 여원주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면목차고지에 원승환 주임과 장콜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수고하시는 상담원 여원주선생님을 칭찬릴레이에 추천합니다
귀하는 장콜을 이용하는 여러분들을 대표하여서 항상 정직한 모습으로
임하는 모습의 매료되어 이렇게 추천합니다 하여 앞으로도 더욱
고객을 위해 봉사와 헌신을 위해 수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원승환주임과 고객상담원 여원주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8.23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과 상담원에게 해주신 칭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화를 통해 말씀해주신 것처럼 평상시 친절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인해 칭찬하고 싶었다는 고객님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이 바탕이 되어 항상 정직한 모습으로 업무에 임하는 해당 운전원과 상담원이 더욱 보람을 느끼며 열정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 드리며, 더 발전된 모습이 될 수 있도록 운전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8.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