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잠실역 공영주차장에서 근무하시는 박길선 직원분을 칭찬하고자 이렇게 민원드립니다~
저는 월 정기권을 이용하는 시민으로 매일같이 잠실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있는데요~지난 토요일 차에 큰 스크레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행적을 추적해 본 결과 지난 금요일 (10월 1일 )13:50분쯤 부터 18:00까지 그곳 주차 이용한 것이 생각나 혹시 몰라 오늘 cctv 관련 문의를 드렸는데요~ 박길선 직원 분께서 전화를 받으셔서 친절하게 안내 해주시고 1시간여 가량 저에게 도움을 주시고자 엄청 애를 써 주셨어요~너무너무 감사 드리고 싶고 전화 번호라도 알면 커피쿠폰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친절하게 알아봐주시고 도움주시려고 애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꼭 우수직원 칭찬해드리고 싶어 글 남깁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이현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0.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과 관련하여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 주차장 근무자와 관련하여 칭찬 남겨주신 점 감사드리며, 관련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서 기분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이현철,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0. 6.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