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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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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놀이공원 패밀리코스터직원불친절해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잘생긴 중년의 직원분이 너무 불친절해요. 아이들 데리고와서 노는데 친절을 바라는것도 아닌데 불친절을 느끼게 하는건 직원교육의 안된것같아요. 바로 지난주에도 본인이 줄정리 해놓고 뒤로가서 대기중이던 사람들끼리 싸움나고 언성이 높아졌는데 그때 젊은 직원이 대신 사과하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자기가 줄정리 해놓고는 젊은직원이 물어보러 갔는데 뒤에서 본인은 나오지도 않고 . 피해나 불친절이 나에게 오면 누가 좋아할까요. 자유이용권 끊고 아이들이랑 줄서있는데 팔에 자유이용권 딱봐도 보이는걸 보여달라 .선넘지말고 기다리라더니 빈자리찾아들어가라고요! 소리치면 이게 뭡니까. 그분이 상냥하지않은 성격일수있죠. 하지만 제가 그분 성격 알 필요 없지않나요. 친절은 아니더라고 기본적인 서바스마인드와 음성은 필수아닌가싶습니다. 거의 매주 오는것같은데 .. 오죽하면 손수 접속해서 인증하고 글까지 남기겠어요 . 직원교육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놀이공원 패밀리코스터직원불친절해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0.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놀이동산은 별도의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사업장이기는 하나 패미리코스터 담당 직원의 불친절한 언행과 태도로 인해 불편 드린 점에 대해 관리의 책임이 있는 어린이대공원장으로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담당 직원은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시민에게 불편을 느끼게 해 드려서는 안 됩니다.
놀이동산측도 즉시 해당직원에게 교육을 했으며, 나아가 전 직원들에게 사례를 공유하여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을 강화, 개선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저희 공원에서도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 및 관리하여 시민님께서 느끼셨던 불편함이 해소 될 수 있도록 위탁여부를 떠나 서비스향상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민님께 불편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기타 저희어린이대공원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놀이동산 관련문의는 전화(02-454-444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깁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6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오정우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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