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마5631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기사님을 응원 하고자 글을 씁니다.

친철하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주시고 짐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기사님께 전달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사님처럼 장애인을 배려해주시분이

더 많이지길 생각하며 9월 17일 75마 5631 기사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달 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마5631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9.17(금),14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셨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표현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칭찬을 바탕으로 해당 운전원이 다른 고객님들께도 더욱 친절하고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