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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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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네비게이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네비게이션 왜이렇게 막히는길만 선택하며, 길을 돌아서 오는지요?

빈차량 생기면 거리 상관없이 무조건 배차하는 시스템배차하지마시고

최근 한달동안 배차된 운전원들이 반이상이 개인 핸드폰으로 네비를 사용합니다.

오죽하면 이러겠습니가?

차량 몇대 증차하지말고 그 예산으로 네비게이션을 바꾸던지, 통신사랑 계약을해서 운행하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제발 성과내기위한 차량 배차 숫자에만 몰두하지 마시고 좀 현실에 투자를 하십시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네비게이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2.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내비게이션과 관련하여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서울 장애인콜택시에서 사용중인 티맵과 카카오내비가 내비게이션 단말기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운전원 분들이 핸드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내비게이션 업체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있으나, 노후화된 단말기와 라이센스 등 문제로 즉각 개선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저희도 이러한 문제점을 인지하고 이용불편 해소를 위해 신형 내비게이션으로 교체를 추진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빠른 시일내에 교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2.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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