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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놀이공원네 푸드코트 개선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놀이공원내 푸드코트 이용을 했는데요.
일반식당대비 너무 바싼금액이고 금액에 비해 맛도 양도 질도 모든것이 매우 수준이 낮습니다.
아이들과 기분좋게 놀고 배고픔을 겨우 때우는식으로 하니 맛있게 먹었다기보다 돈 아까워 겨우 다 먹었습니다 길거리우동만도 못한걸 8000원씩이나 받고 메뉴도 다양하지도 못하고 주방장에게 당장 컴플레인하려다 참았습니다

공공시설답게 식당 질 좀 개선하던가 비용을 낟추던가 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놀이공원네 푸드코트 개선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8.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놀이동산 푸드코트 서비스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자녀분들과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셨는데 음식 품질로 인해 속이 많이 상하셨다는 말씀에 공원관리자로서 송구한 마음뿐입니다.

놀이동산과 푸드코트가 민간 임대시설이기는 하지만 공원 전체의 이미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만큼, 말씀 주신 사항을 놀이동산 사업자에게 즉시 전하여 품질을 향상토록 촉구하였습니다. 어린이대공원은 일회성 방문 보다는 단골 방문시민이 많은 만큼 시민분들의 평판을 주의 깊게 경청하고 즉시 반영하지 않으면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말도 빼놓지 않고 사업주에 전했습니다.

소중한 여가시간을 우리 공원에 내어주셨는데 충분한 즐거움을 드리지 못한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년 8월 30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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