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창수 주슨트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오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4월5일) 강창수 주슨트님의 안내를 받아 동물원 관람을 하였습니다. 주슨트님 안내없이 동물 관람을 하였을때에는 단순히 동물 외관만 보며 귀엽다 이쁘다 하며 관람하였으나 주슨트님 안내를 받으며 관람하니 동물들의 생김새만 보는것이 아니라 습성, 특징을 알게되어 더욱 입체적인 관람이 가능했습니다. 자원봉사로 주슨트를 해주시는 강창수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뵙고 싶습니다. 고생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창수 주슨트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최우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동물해설사(주슨트)에 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은 생태 교육장의 역할을 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슨트 또한 동물원에서 야생동물 전문교육을 통해 양성된 전문 해설가로 동물에 대한 사랑과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시민님 한분 한분의 칭찬과 격려는 주슨트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칭찬하신 강창수 주슨트는 17년부터 현재까지 6년째 동물 해설 봉사를 진행하면서 남다른 방법과 열정으로 많은 시민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꼭 강창수 주슨트에게 시민님의 응원을 전달하여 더욱 봉사활동에 보람을 느낄 수 있게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주슨트들과 많은 직원들이 공유하여 고객만족에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의 글을 부탁드립니다.
시민 분들에게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주슨트에 관련하여 문의하실 부분이 있으시면 주슨트 담당자(02-450-9356)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6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