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주 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하루 종일 일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장콜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면 짜증이 많이 납니다.
더욱이 요즘처럼 코로나 확진이 많아지면 집에 빨리 들어가고 싶어지는데,
3월 16일 김홍래기사님은 콜 신청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빨리 도착해주셨고,
요즘 젊은사람들 나이든 사람과 대화 잘 안하려 하는데 기사님께서 유쾌하게 대화도 이끌어 가며 집에 도착했는데,
제가 수동휠체어여서 작은 턱이라도 있으면 굉장히 힘들게 이동하는데, 우리집 아파트 턱이 좀 높아 매번 불편한데, 하차시 직접 내려 휠체어를 밀어주고, 엘리베이터까지 눌러주어 너무 고마웠습니다.
요즘 장콜기사님들 많이 친절하신데 김홍래기사님의 작은 배려에 훈훈합니다.
별거 아닌 작은 친절이라도 받는 이에게는 무척 크게 와 닿습니다.
힘든 하루를 기분좋게 마감할 수 있게 해주어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7주 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3.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한마디는 고객님들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3.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