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호역공용주차장 공사 분진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천호 공용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2021년 8월 3일 오전 9시 20분경 지하 2층(강동역 방향)에 주차를 하고 있었습니다.근데 무슨 공사를 하는사람들이 사전에 분진 가루가 일어날 것을 고지도 하지 않은채 시멘트 바닥을 파기 시작하면서 먼지를 날리기 시작함.
사전에 주차중인 차량들에 대하여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시멘트 먼지를 날리고 있어 이에 항의를 하였으나 어떠한 미안함도 없이 오히려 항의하는 사람이 이상하다 듯이 쳐다 보면서 그럼 차 빼세요 라고 하면 서 사람을 놀리듯이 얘기를 하네요.공사를 진행한 부서를 정확히 파악해서 공사를 진행한 업체에 대하여 엄중 문책하시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여 주시고 결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조치가 미흡할 경우 더 강력한 민원을 제기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천호역공용주차장 공사 분진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이현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8.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천호역 주차장 공사 관련 불편”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현장 확인 결과, 해당 주차장 구조체 균열보수 작업 중 발생한 문제로 파악하였습니다. 공사 시행 과정에서 주차된 차량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했으나 세심하게 살피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나. 시공업체에 차량 피해 방지에 주의하도록 전달하였으며 현장 근무자에 대한 교육 지시하였습니다. 향후 불편사항 발생 시 의견 주시면 최대한 반영하여 공사로 인한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이현철,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8. 3.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