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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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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수도 검침원(김광환주임)의 무책임한 업무수행과 고객의 불친절한 대응
민원분야 상수도지원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지난 2022.1.24 김관환주임 검침원은 검침왔으나 매징이라 바닥에 상픔이 있어 검침 못해서 간다고 연락처로 자가 검침해서계량기 숫자 사진과 매장 주소를 문자로 보냈습니다.

2022.3.23 금일 검침 빔문해서 1.24 검침 안?다고 우기고 또 오늘도 짐이 있으니 매장에서 와이프에게 화를 내고 가버림.
1.24일 검침결과 분명히 보냈고 문자 이력도 있음.. 김광환주임 통화결과 그제서야 문자 수신 확인하고 입력이 안?다고 시인함.

현장에서 바로 확인을 못할시 연락처로 요청한데로 검침 사진 전송하면 되는겁니다.. 이게 화낼 사항입니까?
본인이 업무를 꼼꼼하게 못한점 본인이 사과하고 미안해야할 사항입니다.. 이런 경우도 어디 있습니까?

검침원이 확인도 제대로 안한것입니다. 검침 고유의 정보입력도 안한건 검침원의 과오 아닙니까? 왜 매장에서 고객에게 화를 냅니까? 전화로 항의하니 본인은 잘못은 없다! 입력오류 회사의 문제다. 그럴수도 있지 지난건 왜 따지냐고 바쁜데 전화하냐고 오히려 큰 소리치고 화내고 끓어버립니다.

사과의 말 한마디 없이 본인이 잘못하고 고객에게 화 내는 경우는 도대체 어떤 경우인지?? 관리 담당자분 말씀 좀 해보세요!


이분 소속이 시설관리공단이죠?? 시설관리공단은 이렇게 직원들에게 고객 응대 교육을 시키는겁니까? 서비스,, 아니 최소한의 기본 고객응대 교육은 하긴 합니까??

상품이 있어 검침을 못하면 검침못하니 연락처 두고간다고 전하면 거기게 맞게 자가 검침후 문자 보냅니다.
본인이 문자 정확히 수신하여 입력히고 입력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재확인하고,, 재방문시 지난번 검침유무 정확히 확인후
얘기를 하고, 얘기를 하더라고 친절하게 하십시요!

제발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관리자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납득할 진정성 없는 답변과 담당자의 사과가 없을시 재민원 예정






게시글 내용
제목 [RE]수도 검침원(김광환주임)의 무책임한 업무수행과 고객의 불친절한 대응
처리부서 상수도지원처 처리담당자 오재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3.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 시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서울시설공단 상수도지원처에서는 서울시 수도계량기 검침 및 수도요금 고지서 송달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희 검침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불쾌감을 느끼게 해 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화로 회신드린대로 해당 검침원에게 교육 및 경고 조치를 시행하였습니다. 아울러다른 직원에 대해서도 시민 응대 교육을 철저히 하여 향후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오재민 대리(02-2290-7921)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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