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도로시설물 유지관리 김진승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자동차전용도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2년 6월 27일 경기도 화성에서 마지막 m4108을 타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버스가 고장나 고속도로에서 위험하게 정차 중이였습니다.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기사님께서 경찰에 연락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신고한 경찰분들도 오시지 않았는데 도로시설물 유지관리팀에서 출동해 주셔서 버스가 안전할 수 있도록 교통 통제도 해주셨습니다.

40분 정도 지나서 경찰분들께서 도착을 하셨고 승객인 저는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였는데 시설유지팀 김진승님께서 근처 도로까지 데려다 주셔서 덕분에 너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도로시설물 유지관리 김진승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도로관리처 처리담당자 허은화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6.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해당 직원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울시설공단 도로관리처에서는 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하시는 시민들께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안내와 도움이 되시는 방안으로 만족을 드릴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칭찬해주신 직원분을 비롯한 도로관리처 직원들은 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시민님의 칭찬과 격려가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 칭찬 글은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늘 최선을 다하는 직원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민 한분 한분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시설공단 도로관리처가 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2년 06.28
도로관리처장 박 태 문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