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02호기사님을 꼭 칭찬하고 싶어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병원진료를 갔다가 귀가하려고 콜택시 예약을 했는데 3시간 30분을 기다려서 택시를 탔어요ㅠㅠ 근데 곧 명절이고 퇴근시간까지 겹쳐지고 그래서 그런지 차는 또 어찌나 많던지..ㅠㅠ 집에는 또 언제 도착하려나 생각하고 있는데 기사님이 월드컵대교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처음 듣는 이름이라 생소했지만 기사님이 잘가주시겠지 생각을 해서 네~라고 말씀드렸는데 우와~~ 기사님덕분에 제 생애 처음으로 한강 야경도 봤네요!! 게다가 기사님께 들어보니 개통된지 1달도 안됐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차도 거의 없었고요 ㅎㅎ 그 야경을 보는데 하루종일 힘들었던 몸도 마음도 사르르 녹았습니다!! 눈에 담느라 사진을 못 찍은게 너무 아쉬워요ㅜㅜㅎ 사실 기사님께 배차되고 시간 연락을 받았을 때도 기사님 목소리에서 친절함이 느껴져서 기분이 참 좋았는데 택시를 타고 나서 보니 정말 친절하시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시는 분이셨어요ㅎㅎ 기사님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담소나누며 하루를 기분좋게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그 월드컵대교덕분에 집에도 예상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고요!! 기사님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올해 퇴직이라고 말씀을 하신게 생각이 나서 혹시나 이 감사함을 어찌 전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글을 남깁니다^^ 이 글을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보신다하셔도 많은 장애인분들을 만나는 일을 하셔서 제가 누군지 기억을 못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혹시나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202호 기사님!! 오늘 기사님 덕분에 저의 힘든 하루가 기분 좋은 하루로 기억될 것 같아요. 병원을 다니다보면 괜히 마음이 우울해 질 때가 많은데 오늘 기사님을 뵈니 왠지모르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용기도 조금 나는 것 같네요..^^ 오늘 저에게 좋은 야경 선물해주시고 좋은 말벗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고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항상 장애인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기사님들께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사님들 저희 옆에 계셔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고 항상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202호기사님을 꼭 칭찬하고 싶어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9.16(목),16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우선, 운전원들이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실시하고 있어 불가피하게 차량 운행이 감소하게 되어 오랜시간 기다리게 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병원 진료 후 차량 연결이 될 때 까지 기다리시느라 고단하셨을 텐데, 운전원의 친절하고 긍정적인 모습이 시민님의 귀가길을 기분 좋게 해드린 것 같아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하고 의미있는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귀가길 동안 좋은 말벗이 되어드린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