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따릉이상담원 이진숙 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공공자전거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서울시민의 공공자전거
따릉이를 이용한지 굉장히
오래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처음으로
반납이 되지 않았다는 카톡이
왔길래 너무 당황스러워서
콜센터에 문의를 드렸더니

새벽 1시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를 진정시켜주시면서
너무 친절하게 답변과
나름의 팁을 알려주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
꼭 칭찬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진숙 상담원님!
게시글 내용
제목 [RE]따릉이상담원 이진숙 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처리담당자 신용섭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운영처 콜센터 직원을 칭찬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 ‘따릉이’는 콜센터 직원 뿐만 아니라, 배송직원, 정비직원에게도 친절한 응대를 위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겪으셨던 사례를 우수사례로 활용하여,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자전거 ‘따릉이’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자전거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 2290-7161)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시고, 즐거운 연말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021. 09. 07.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이수영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