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8,791,300 발주일자 20170420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예정가격 18,791,300 계약금액 18,313,790
낙찰율 97.46% 계약기간 20170420~20170426
계약일자 20170420 준공일자 20170426
착수(공)일자 20170420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계약법시행령제25조1항5호
계약상대자 유그린 대표자 김미영
업체소재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로 85, 211동 8층 805호(도내동, 엘에이치원흥도래울마을2단지)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총무처 박소영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직장어린이집 안전시설 및 방염롤스크린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0517 17,930,440 김미영 2017042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