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자주하는질문 목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자주하는질문 목록

* 전체 2건, 현재페이지 1/1 page

  • Q.상수도공사에 따른 단수홍보는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 상수도공사는 단수가 수반되어 골목 공사에는 임시 급수관을 설치 수돗물을 공급하여단수없는 공사를 실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부득이 단수가 수반되는 공사의 경우 단수 2~3일전 단수 안내문 배포 및 가가호호 방문하여 단수안내를 하고 있으며, 단수범위가 광범위 할 경우 방송 및 신문 등 대중매체 홍보도 병행하여 단수에 따른 시민불편사항을 최소화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계획이 없는 단수가 되시면 다산콜센터 120번이나 관할 수도사업소에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공사감독처(02-2290-6008) [더보기]
  • Q.공사에 따른 불편사항 신고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공사감독 또는 현장대리인에게 말씀하시면 빨리 조치할 수 있습니다. 공사감독과 현장대리인의 연락처는 해당공사의 공사안내간판에 반드시 기재토록 하여 비상시에도 연락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연락처 : 공사감독처(02-2290-6907) [더보기]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