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교통정보] "강변북로 청담대교 전광판 수리 바랍니다"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1400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1/21 17:45

강변북로 청담대교 앞 고장난 전광판을 수리 해달라는 시민님의 요청에 따라,

즉시 장애조치를 완료하였으며,

전광판 표출이상 재발 방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주기적인 순찰점검을 하였습니다.

 

• 해당 도로전광표지의 3회 정기 표출점검을 실시 (11/09, 11/20, 12/07)

• 428개소의 현장 표출점검 실시 ( 2018.11.01~2018.12.31)

• 일일 2회(325개소)의 원격점검을 실시하여 신속한 장애 조치 시행

 

<전광판 장애조치 완료 사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